-
오키나와 자유여행 스노클링 포인트 푸른동굴의 카약오키나와자유여행 2018. 4. 21. 00:33
오키나와에 자유여행으로 오시는 분들을 위하여 오키나와 오박사가 직접 현장을 가 보았습니다.
오늘은 일본의 골든위크 한국에서는 황금연휴 시즌전에 촬영한 카약의 사진과 영상입니다.(2018년 4월 말경)
오키나와의 4월 해수욕이 가능하나 슈트를 입고 들어가지 않으면 약간의 추위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 속에 들어가면 그렇게 큰 추위는 못 느낌니다. 단 물 밖에 나오게 되면 바다 바람이 약~~간 차갑게 느껴 집니다.
가능하면 레쉬가드를 착용하는걸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위 사진처럼 다이빙 슈츠는 업체 무료로 대여를 해 주지만 안에 입는 수영복은 직접 챙기셔야 합니다.
꼭 몸에 달라붇는 수영복이 아니더라도 상관은 없습니다. 다이빙 슈츠 안에 착용이 가능한 옷 이시면 됩니다.
그리고 오키나와 오박사에 제휴된 이 업체의 경우는 안에 입는 상의 레쉬가드를 무료로 대여해 줍니다.
봄이라 약간 추워서 이렇게 다이빙 슈츠를 입지만 한 여름엔 입지않고 입수를 하게 됩니다.
이 주황색 레쉬가드가 업체에서 무료로 대여해 준 레쉬가드 입니다.
수중에서도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로 사진을 강사님께서 직접 찍어 주십니다.
이렇게 야사시한(친절한) ㅎㅎ 한국어 강사님께서 카약하기전에 주의 설명을 아~~주 친절하게 해 줍니다.
드뎌 카약 포인트로 왔습니다. 업체에서 걸어서도 이동이 가능하지만 차로 약 2~3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키나와 봄의 바다가 보이시나요?
요즘 한국은 미세먼지 때문에 푸른하늘 보기도 힘들다던데 여기선 사계절 내내 푸른바다를 보고 있네요 ㅎㅎ
자~~ 드뎌 카약 시작입니다.
혼자서 한대를 타도 되고 이렇게 한대에 두명이서 타셔도 됩니다.
카약한대에 최대 두명까지 탑승이 가능합니다.
카약 주위의 풍경입니다.
참.. 세번째 사진은 바로 근처에 있는 푸른동굴포인트의 사진입니다.
카약을 하면서 찍은 사진들 입니다.
그리고 멋지게 카약 앞에서의 포즈 ㅎㅎ
가족들과 연인과 그리고 친구들과 오키나와에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카약의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 최소체험인원 : 1명 (단 한명이라도 가능!!)
■ 최소체험연령 : 만 6세 이상 ( 만64세 까지 가능, 단 60세 이상은 의사 진단서 필요)
■ 진행기간 : 연중가능
■ 오전 / 오후: 하루 2편 출발 (08:30 출발 / 13:20 출발)
■ 소요시간 : 약 4시간★오박사 특전 : 약 2천엔~3천엔하는 카메라가 무료 렌탈 OR 무료 기념 촬영 서비스
종료후 SD카드 무료제공
체험 종료후 무료 수건렌탈
샴프 혹은 린스로 샤워가능http://www.okinawaobaksa.com/details/?goods_id=270
[푸른동굴/주차및샤워무료/한국인스텝]★카메라렌탈무료★푸른 동굴 스노쿨링 & 열대어와 함께 노는 츄라우미 스노쿨링
http://www.okinawaobaksa.com/details/?goods_id=271
'오키나와자유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키나와북부 민나섬 보트스노쿨링 (0) 2018.05.01 오키나와 스마일 패러세일링(파라세일링) (0) 2018.04.27 오키나와 중부 차탄에서의 해양스포츠(워터파크, 패들, 카약) (0) 2018.03.18 오키나와 최대 스노쿨링(스노클링)/다이빙 포인트 푸른동굴 (0) 2018.03.16 오키나와 오박사가 추천하는 나하 당일치기 추천코스 (0) 2018.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