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키나와 맛집 소개 소바편 1
    오키나와맛집 2017. 5. 5. 13:56

    오키나와 소바

    오키나와 소바 체인점 "이시구후- 마키미나토점いしぐふー牧港店"에 점심을 먹으로 갔습니다
    평상시와는 다르게 배가 고파서 소바가 아닌 다른 음식을 먹을려 했지만 어린이 날인지라 문 닫느곳도 많아서 자주 들리는 이곳을 선택했지요


    위치상으로는 관광객보다 오키나와 현지인이 많이 들리는 곳 입니다 제가 알기로만 다섯군데의 체인이 있는걸로 유명하고 맛나는 곳 이기도합니다
    또한 체인이므로 맛과 면 그리고 국물은 변함없이 맛있습니다.
    단, 체인점마다의 양과 약간의 서비스
    여기서 포인트 "면 위에 계란 얇게 구은게 있다 없다"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제가간 마키미나토점은 계란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맛은 "최고"★★★★☆ 입니다

    ​주문한 아부리 소키 소바


    맛은 최고지만 오늘은 배가 고팠습니다
    먹으면서 맛있다맛있다 하여는데 순간 그릇을 다 비웠더군요 그것도 국물까지 몽땅 아니 와사비까지도

    앗 와사비가 떨어져 있네 ㅠㅠ




    깨끗해진 그릇을 보면서 아!!편의점 들려서 과자나 사가야쥐 ㅠㅠ 아쉬움을 달래고 소바집을 나왔습니다

    키로소바 "그릇 비우면 공짜"


    이 부족한 부분을 위해서 제가 특별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특히 돈없고 배고픈 여행객들한텐 최고의 정보
    바로 키로 소바 입니다 ㅎㅎ
    1키로의 소바를 비우시면 무료에다 사진도 무료로 찍어주고 이 가게의 벽에 그 사진을 남겨둘 수가 있다는 희망찬 소식 ㅎㅎ
    참고론 전 소식하므로 무리...
    기회가 되시면 오키나와의 맛난 오키나와 소바를 무료로 배터지게 먹어 보시길


    이 소바집은 맛집으로서 초대 소바왕 이었답니다.전국배송은되나 해외배송까진 ㅠㅠ 모르겠네요


    마지막으로 소바에 양이 차질않아서 페미리마트에서 산 프레미엄 바우무 プレミアムバウム 입니다
    얼마나 급했던지 사진찍가를 잊어먹도 터서 한입 먹고 찍은 사진입니다

    맛은 있는데 양은 적음
    하지만 무료로 키로소바에 도전 해 볼 수있으므로 강추입니다 ㅎㅎ


Designed by Tistory.